티스토리 뷰
목차
지난 8일에 중국정부에서 한국을 포함한 총 9개국을 대상으로 중국여행을 무비자로 할 수 있게 전환해 주었습니다. 각종 여행사에서는 중국여행을 패키지로 예약하려는 움직임이 65%나 증가했을 그 정도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자유여행을 하시려는 분들께 항공권과 숙박을 저렴하게 예매할 수 있는 사이트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트립.com, 아고다를 통한 항공+숙박 패키지 상품
트립.com나 아고다는 여행 애플리케이션으로서 중국 호텔을 비롯한 아시아의 호텔에 대한 정보가 많은 사이트입니다. 한국어도 지원하고 있어 손쉽게 예약할 수도 있고,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항공권과 호텔을 한번에 예약하는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는 점입니다. 아래로 들어가시면, 항공권과 숙박권을 15%나 더 저렴하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2. 중국어 호텔 예약 사이트
위의 호텔 사이트들의 경우에는 해외 플랫폼이기 때문에, 아무리 최저가로 예약을 하더라도 수수료나 세금이 포함되어 있는 가격입니다. 중국 호텔을 가장 싸게 살 수 있는 방법은 중국어로 된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그 중 대표적인 사이트가 elong이라는 사이트입니다.
물론 언어의 장벽 때문에 감히 도전하기는 어렵겠지만, 구글 번역 서비스로 충분히 극복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래로 들어가셔서 호텔의 세금이나 수수료 없이 더 저렴하게 호텔을 예약해 보세요.
3. 중국 항공 예약 사이트
중국으로 가는 항공 예약 사이트 중에서는 저는 스카이스캐너를 추천합니다. 스카이스캐너에서는 모든 항공편, 직항 여부까지 모두 검색 조건을 설정해 주면, 가장 저렴한 항공권부터 상위에 나열해 줍니다. 예를 들어 인천에서 칭다오까지 가는 직항은 두 시간 만에 13~14만 원 정도의 가격으로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중국 무비자 입국으로 인해 중국 여행, 항공권에 대한 수요가 더욱 증가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아래로 들어가셔서 이렇게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기회를 빠르게 잡으세요.